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포토]세종시 두루중, “독도야! 간밤에 잘 잤느냐?”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7-05-08 16:02

세종시 두루중학교(윤재국 교장)가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1주일 동안 ‘독도야! 간밤에 잘 잤느냐?’라는 주제로 독도교육주간을 운영했다. 독도 바로알기 교육, 독도알기 미니퀴즈 대회, 독도사랑 2~4행시 짓기, 독도는 우리땅 부채만들기와 오는 27일 열리는 독도 바로알기 대회 학교 예선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사진제공=세종시교육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