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윤미래-앤, 역대급 콜라보 '추리의 여왕 OST' 참여 확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5-16 10:56

'추리의 여왕' 포스터.(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KBS 2TV 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OST 에 가수 윤미래와 앤(Ann)이 참여한다.

드라마 OST 제작사 오우엔터테인먼트가 KBS 2TV 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네 번째 OST에 가수 윤미래와 앤의 참여 소식을 전했다.

'추리의 여왕'의 네 번째 OST는 OST계의 흥행 보증수표로 알려진 윤미래와 수많은 히트곡으로 잘 알려진 앤의 완벽 조합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혼자 하는 사랑', '아프고 아픈 이름' 등 실력파 뮤지션으로 알려진 가수 앤이 OST로 가요계 복귀를 알려 기대와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수많은 OST를 히트시키며 또 다른 전성기를 맞은 윤미래는 이번 콜라보 음원에서 랩으로 참여하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였다.

또한 '추리의 여왕' 네 번째 OST가 R&B 소울 곡으로 알려지면서, R&B장르에서는 최강의 실력을 가진 교포출신의 두 아티스트들의 역대급 콜라보에 대한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추리의 여왕' OST 제작사측은 "드라마의 흐름을 깨지 않으면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좋은 컨텐츠를 제작하고 싶었다"며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는 가요계에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준비했으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