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 사회일반
대전과기대, 해외 어학연수·현장실습단 파견 발대식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훈학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6월 22일 16시 12분

22일 대전과기대가 교내 혜천타워 세미나실에서 해외 어학연수 및 현장실습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오리엔테이션 및 발대식을 가졌다.(사진제공=대전과기대)


대전과학기술대학교가 22일 교내 혜천타워 세미나실에서 2017학년도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으로 진행 중인 해외 어학연수 및 현장실습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오리엔테이션 및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연수에는 간호학과 13명, 호텔외식관광계열 4명, 임상병리과, 과학수사과 등 총 9개학과의 25명으로서 말레이시아에 20명, 뉴질랜드에 5명의 학생이 참가하게 된다.
 
참가 학생들은 1학기 동안 전공직무관련 외국어 능력향상을 위한 집중적인 어학연수를 이수했으며 어학연수를 이수한 학생 중에서 시험성적과 영어면접 등을 거쳐 선발됐다.
 
해외연수 기간은 4주로 어학연수와 현장실습을 실시하게 되며 뉴질랜드는 오는 7월 1일, 말레이시아는 2일 연수지로 출발하게 된다.
 
김은기 대전과기대 총장은 “지난 1학기 동안 외국어 능력향상 프로그램에 참여한 많은 학생 중에서 선발된 만큼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연수에 소홀함 없이 임해 이번 연수가 그동안 대학에서 배우고 익힌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현대사회에서 요구하는 글로벌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oonak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