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포토]세종시교육청, 내년 업무계획 위한 타운홀미팅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7-07-15 08:40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이 14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학생, 교사, 학부모, 시민 등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도 주요 업무계획 수립을 위한 타운홀미팅을 가졌다. 이들이 도출해 낸 12개 정책과제 중 진로(체험) 및 직업교육 확대, 학생 맞춤형 수업방법 개선, 자율적 학습권 보장 및 체험 중심 인성교육 강화 등 세 가지가 우선 과제로 선정됐다./아시아뉴스통신=홍근진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