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인터비디! 오늘은 'The Look of the Year' 대회에 함께했어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기자 송고시간 2017-08-29 02:03

디아이피,인스타,D.O직구 한국 모델들의 유럽 진출기회를 제공하는 '더 룩 오브 더 이어' 한국 본선대회 축하공연 함께해
'더 룩 오브 더 이어' 본선대회에 참가해 모델들의 응원에 나선 보이그룹 디아이피. (사진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 모델들의 유럽 진출의 기회를 마련하는 'The Look of the Year' 한국 본선대회가 8월 29일 논현동 헤리츠 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되었다.

더 룩 오브 더 이어 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한 '더 룩 오브 더 이어' 는 경쟁력 있는 한국의 대표 모델들을 발굴하여 패션의 성지 유럽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패션모델 대회이며  슈퍼모델 박둘선 , 박준뷰티랩 대표 박준 , 리마리오로 유명한 개그맨 이상훈 등 우리나라 패션 뷰티계의 유명인사들이 자리했다.
 
걸그룹 인스타가 '더 룩 오브 더 이어' 본선 대회에서 상큼발랄한 축하무대를 꾸미고 있다. (사진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디아이피가 '더 룩 오브 더 이어' 축하무대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제공)

평소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은 인터비디(회장 신영학, 대표 신현우)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 걸그룹 인스타, 솔로가수 D.O직구는 대회에 함께 모델들을 응원하며 축하 무대를 꾸몄고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은 여자 TOP5의 시상에 직접 참여하여 모델들을 격려하였다. .
 
직접 시상에 나선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은 우리나라 美를 세계 만방에 알릴 모델들을 직접 격려했다. (사진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무대 연출을 담당한 MBC 모델 아카데미 일산 이하진 센터장은 "글로벌 패션모델로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우리나라의 우수한 모델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한국의 미를 알리길 바라며 우리나라 패션과 뷰티산업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  라며 대회 소감을 밝혔다. 직접 시상에 나선 인터비디 신영학 회장은 "우리나라 패션계의 밝은 미래를 확인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 "대한민국 美의 위상을 널리 알릴 모델들을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우리나라 모델들을 응원합니다! 걸그룹 인스타의 상큼한 응원메시지! (사진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축하무대를 꾸민 디아이피 태하는 "아이돌 가수로서 평소 패션에 대한 관심이 큰만큼 이번 '더 룩 오브 더 이어'에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라며 "앞으로 세계 패션계에서 경쟁하게 될 우리나라 모델분들을 응원하고 디아이피도 더욱 열심히 활동해 국위선양 하는 가수가 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 룩 오브 더 이어' 본선 대회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축하무대를 꾸며주고 있는 솔로가수 D.O직구 (사진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우리나라 대표 모델들을 인터비디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사진 -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대회를 함께한 디아이피는 9월13일 2집 앨범 '될 것 같은 밤'을 통해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일본 단독 콘서트와 미국 오렌지카운티 공연을 앞두고 있다. 걸그룹 인스타와 솔로가수 D.O직구는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여 하루하루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