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성소방서에 김대순 안성시 부시장 격려 방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9-21 14:01

소방서 주요 현안 및 추석 경계근무계획 살피고, 헌신하는 직원들에게 감사 전해
21일 경기 안성소방서(서장 박승주)는 김대순 안성시 부시장이 소방서를 방문해 강원도 강릉에서 발생한 소방공무원 순직사고 관련 및 추석명절을 맞아 안성 시민의 안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소방공무원을 격려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안성소방서)

경기 안성소방서(서장 박승주)는 21일 오전 김대순 안성시 부시장이 소방서를 방문해 강원도 강릉에서 발생한 소방공무원 순직사고 관련 및 추석명절을 맞아 안성 시민의 안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소방공무원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김대순 부시장은 소방공무원의 소방서 주요 현안 및 추석 경계근무계획을 살피고 안성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헌신하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대순 부시장은 “소방공무원의 희생정신의 경의를 표하며 현장에서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임무를 수행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에게 항상 감사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소방서는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대비해 전 직원이 특별경계근무에 돌입, 화재 등 출동태세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