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한끼줍쇼’ 트와이스 정연 & 다연, 애교로 잠실동 한 끼 성공할 수 있을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디지털뉴스팀기자 송고시간 2017-11-08 22:08

사진 : JTBC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에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과 다현이 밥동무로 출격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밥동무와 규동형제는 초고층 빌딩과 아파트가 가득한 잠실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먼저 밥동무가 있는 잠실 초고층 빌딩으로 향한 이경규와 강호동은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관광 명소에 도착한다. 밥동무 찾기를 망각한 규동형제는 마치 하늘에 떠있는 듯한 아찔한 체험에 푹 빠졌다. 

이를 보다 못한 트와이스는 먼저 규동형제에게 인사하고, 밥동무임을 눈치 챈 강호동과 달리 이경규는 깜짝 놀라면서도 트와이스를 알아보지 못해 대세 걸그룹에게 굴욕을 안긴다. 

'아파트 천국' 잠실동에서 한 끼 도전을 위해 아파트 단지로 이동한 네 사람은 평소 한 끼 성공률이 낮은 아파트에서 과연 트와이스가 성공을 할 수 있을 지 걱정반 기대반인 마음으로 벨 도전에 나선다.

예상대로 반응은 냉혹 그 자체. 트와이스는 도전 초반부터 자신을 몰라보는 주민들이 나타나자 실패를 우려하며 다급해하고, 다현은 히트곡 메들리를 펼치며 한 끼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트와이스의 한 끼 도전기는 8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한끼줍쇼' 잠실동 편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