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15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충청바이오텍 온라인 쇼핑몰, 1일 정식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07 18:01

(사진제공=충청바이오텍)

충청바이오텍 온라인 쇼핑몰이 1일 정식 오픈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바이오생명공학분야 중 미래의 신성장 산업으로 ‘마이크로바이옴’이 알려지고 있다.

‘마이크로바이옴’은 인간의 몸에 서식하며 서로 유익을 주는 공생간계의 미생물이고, 이들 미생물의 유전정보전체를 말한다.

특히 우리 장 속에 있는 미생물들 중 어떤 균이 어떤 대사산물을 배설하고 있는지가 건강과 아주 직접적인 관계가 있음이 밝혀지면서, 마이크로바이옴은 4차 산업혁명 바이오생명공학분야의 차세대 성장 동력산업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미 일부 업체들은 이러한 마이크로바이옴을 이용한 제품개발에 착수하였다. 특히 미생물 공서 배양을 통해 얻어진 발효물을 통해 치주질환을 개선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관련 기업들이 알려지고 있다.

관련 대표기업인 충청바이오텍은 천연 발효 대사산물을 이용한 ‘건강한 이바넨’의 제조회사로서, 소비자들이 더 쉽게 잇몸을 지킬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쇼핑몰 회원가입 시 2000포인트의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구매 후 후기 등록 시 1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 시 1000포인트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월 한달간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통해, 추첨을 통해 30명의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충청바이오텍은 “그간 소비자들은 증상 완화에만 그쳤던 잇몸약에 대한 불만이 컸었다”며, “근본 원인을 찾아내어 소비자들이 건강한 입안을 가지게 되기 바라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몰을 열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