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 경북서 현장경영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8-11-18 16:41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왼쪽 네 번째)이 16일 경북지역 영업점을 방문해 직원들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북농협)

NH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여종균)는 지난 16일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경북지역 현장경영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경영은 상반기 NH농협은행을 비롯한 7개 자회사 본사를 방문해 주요현안과 이슈를 논의하는 1단계 현장경영에 이어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전국의 영업점을 방문해 영업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어려움을 공유하기 위한 2단계 현장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광수 회장은 이날 구미관내 NH농협은행 및 NH투자증권 대표직원 10여명과 오찬간담회를 갖고, NH농협은행 영천시지부를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현장경영을 실시하며, '농업인의 버팀목, 고객신뢰, 협업, 혁신'의 4대 경영키워드를 중심으로 '범농협 수익센터'로서 NH농협금융의 역할을 직원들에게 강조했다.

김광수 회장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영업점 직원들의 노력에 감사를 표한다"며 "NH농협금융 모든 임직원이 전문가적 역량강화와 함께 농업인 지원이라는 공적기능을 수행한다는 소명의식을 갖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