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0일 화요일

포항시 드림스타트, 겨울방학맞이 가족영화 '그린치' 관람 호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기사입력 : 2018년 12월 25일 15시 55분

포항시 드림스타트가 북포항CGV에서 '그린치' 가족영화관람 행사를 갖고 있다.(사진제공=포항시청)

경북 포항시 드림스타트는 본격적인 겨울방학을 앞두고 최근 드림스타트 가족 180여명과 함께 북포항CGV에서 '그린치' 가족영화관람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관람한 영화는 아이들 동화작가로 유명한 닥터수스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그린치'는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는 후빌마을의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산타가 되기로 결심하는데, 이때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익살스런 캐릭터와 컬러풀한 색감, 따뜻한 음악들로 펼쳐내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한 가족은 "아이와 함께 어른들이 보기에도 손색이 없는 고운 색감과 캐럴곡들이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느낌이라"며 행복감을 표했다.

오염호 포항시 여성출산보육과장은 "영화관람은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른들에겐 잠깐이나마 동심으로 돌아가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포항시 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아동과 그 가족에 대한 통합사례관리 및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아동복지사업기관으로 신청 및 상담문의 (054-270-3071~9)하면 된다.


jinwoo2222@nate.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