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황후의 품격’, ‘남자친구’ 결방·시청률 제대로 위협하나.. 기다림에 지쳐 등돌린 시청자들.. 재방송 언제?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8-12-28 10:01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tvN 드라마 '남자친구'의 결방으로 시청률 최고기록을 달성했다 (출처= 각 방송사 홈페이지 캡처)



‘황후의 품격’이 이번주 시청률 최고치를 달렸다. 같은 시간대에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결방을 기회로 삼은 듯 ‘황후의 품격’은 줄거리 급전개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황후의 품격' 시청률은 매번 놀라울 정도로 성장하고 있다. ‘황후의 품격’ 시청률은 현재 17.9%를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를 기록중이다. ‘황후의 품격’ 작가는김순옥 작가이며, 웹툰 등의 원작은 없다. ‘황후의 품격’은 총 48부작이며 현재 24회까지 방송됐다. ‘황후의 품격’ 재방송은 이번 주말 SBS와 드라마큐브, SBS 플러스,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남자친구'는 결방이 끝나고 다음주부터는 정상 방송이 진행된다. '남자친구'는 현재 시청률 8.2%를 그대로 유지중이다. 드라마 ‘남자친구’ 재방송 시간은 tvN과 O tvN 편성표에서 볼 수 있다. 최근 ‘남자친구’ OST를 오웬이 작업했다. ‘남자친구’ 촬영지인 홍제동 미술관 놀이터 등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젊은층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