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바삭함을 더하다" 대상(주) 정원e샵, '집으로ON 튀김류' 기획전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재현기자 송고시간 2019-03-04 14:56

오는 22일까지 '집으로ON 튀김류' 제품 할인판매 진행
포스터 사진. (사진제공=대상)

대상㈜ 청정원은 오는 22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집으로ON 튀김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집으로ON 순살치킨(2종) ▲집으로ON 팔선생 새우튀김(2종) ▲집으로ON 팔선생 꿔바로우(2종) 등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튀김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집으로ON 순살치킨'은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과 짭조름한 간장양념으로 맛을 낸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최근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더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집으로ON 팔선생 새우튀김'과 '집으로ON 팔선생 꿔바로우' 등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컬래버레이션한 튀김류 제품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통새우 본연의 식감을 살린 '집으로ON 팔선생 새우튀김'은 '레몬크림소스'와 '칠리소스' 2종으로 판매되며, 팔선생의 대표메뉴 꿔바로우를 그대로 구현한 '집으로ON 팔선생 꿔바로우'는 '오리엔탈소이소스'와 '퓨전토마토소스' 2종으로 구성됐다.

상기 제품들은 '3개 묶음’ 세트로 구매 시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튀김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청정원 포도씨유(500ml)와 청정원 올리브유(500ml)를 각각 2개씩 총 4개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이후 7일 이내로, 경품은 개별 지급될 예정이다.

대상(주) 온라인사업부 박병관 팀장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실용주의와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집에서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튀김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