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부산대게물회, 꽉찬 대게살에도 가격이 '가성비갑', 어디? 비주얼+맛에 "퀄리티 대박"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4-25 08:38

▲'모닝와이드 노포의 법칙'에 소개된 부산 35년 대게 물회 맛집 대게요리(사진=ⓒ오륙도대게 블로그)

부산대게물회 맛집이 SBS '모닝와이드 노포의 법칙'에 소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모닝와이드 노포의 법칙'에서 소개된 부산대게물회 맛집은 푸짐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갑' 맛집으로 소문나 있다. 

이 부산 대게 물회 맛집은 35년이나 부산에서 대게 요리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다. 이 부산 대게 물회 맛집은 가격이 합리적이고 오륙도의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닝와이드 노포의 법칙'에 소개된 부산 35년 대게 물회(사진=ⓒ오륙도대게 블로그)


특히 부산대게물회 맛집은 대게 한 상 차림과 더불어 매콤새콤하고 시원한 물회를 맛볼 수 있다. 물회의 양과 비주얼에 감탄하고 간다는 손님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부산대게물회 맛집의 물회에는 각종 해산물과 회가 듬뿍 들어 있어 '보기만 해도 배부른'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부산대게물회에서는 랍스타 메뉴도 있어 고급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부산 35년 대게 물회 맛집은 부산 남구 용호동에 위치해 있다. 포장 판매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