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뮤지컬배우 김소현, 이혼했었다? 남편 손호준과의 나이 차이에 '40대 중반 맞아?' 어마어마한 집안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5-04 23:00

▲뮤지컬배우 김소현(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뮤지컬배우 김소현이 남편 손호준과 즐거운 마카오 여행 현장을 공개해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런 와중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남편 손호준을 만나기 전 이혼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이전에 짧은 결혼 생활을 했다. 김소현과 이혼한 전남편의 직업은 서울대 의대 출신의 의사였다. 김소현의 전 남편은 서울대 의대 신장내과 교수로 재직 중이었던 김소현의 아버지의 제자 중 한 명이었다는 이야기도 있다. 김소현과 전남편 사이에 아이는 없었으며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뮤지컬배우 김소현과 남편 손호준(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그 후 2011년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결혼식을 올렸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호준의 나이 차이는 8살이나 난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올해 나이 45세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최강 동안 외모를 자랑해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뮤지컬 배우이자 성악가인 김소현은 2009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통해 데뷔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에 동 대학원 성악과 석사를 거쳐 데뷔 전에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큰 화제가 됐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집안도 엄청나다. 김소현의 아버지는 서울대 의대 신장내과 교수이며 어머니도 김소현과 동일한 서울대 성악과 출신이다. 김소현의 남동생은 서울대 의대를 졸업해 현재 서울대 의대에서 근무 중이며 여동생도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