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열매VS 우창범 진흙탕 싸움에 갓세븐 마크가 왜?...'정준영 황금폰이랑 관계있나?'

[=아시아뉴스통신] 임채령기자 송고시간 2019-07-03 16:14


▲갓세븐 마크가 화제다(사진=마크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BJ 우창범, 열매, 케이를 둘러싼 스캔들에 갓세븐 마크가 언급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우창범은 BJ 서윤과 아프리카TV 생방송 진행 도중 전 연인인 BJ 열매가 BJ 케이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고 밝혔고 이에 BJ 열매는 “계속된 거짓말뿐이었고 더 이상은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고 어제 연락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총정리 중”이라며 입장을 전했다.

그러면서 BJ열매는 우창범이 성관계 영상을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유포했다고 주장하며 우창범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우창범은 최근 불법 영상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는 정준영, 이종훈 등이 있는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동영상을 공유했고, 이 과정에서 갓세븐 마크의 이름이 나왔다. 마크와 우창범은 친구로 알려진 바 있다.

이에 우창범은 개인 방송을 통해 “영상은 연인 관계일 때 합의하 촬영된 영상이다”라며 성관계 영상 유포 논란에 해명했지만 BJ 열매는 “둘 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뤄지고 있는 뉴스와도 관계를 지을 수 있어 신중한 정리가 필요하다”며 3일 오후 10시 또 다른 폭로 방송을 예고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창범이 지인들과 찍은 사진에 갓세븐 마크로 보이는 인물이 있다며 논란이 되고 있지만 정확한 사실로 밝혀지진 않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