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주아민 남편 유재희 직업? 100평 시애틀집 ‘화제’ 주아민 전남친 MC몽과 결별 이유 ‘재조명’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8-09 14:52

▲주아민과 남편 유재희 (사진=ⓒ 주아민 인스타그램)
방송인 주아민이 예능 프로그램 ‘신션한 남편’에 출연하면서 누리꾸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랜만에 시청자들에게 근황을 알리고 있는 주아민은 ‘신션한 남편’에서 재미교포 남편인 유재희와의 초호화 시애틀 라이프를 공개해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방송에 공개된 주아민 집은 100평 규모로 알려졌다.
 
주아민은 지난 2013년, 미군 장교 출신인 유재희와 결혼식을 올려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 후 현재는 시애틀에서 거주하고 있다.
 
주아민은 상명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해 이후 잡지모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렸다. 주아민 나이는 36세다. 주아민 남편 유재희는 세계적인 컴퓨터 소프트웨어 회사 M사에 근무 중으로 미국 워싱턴 대학교에서 MBA 과정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주아민은 지난 2009년, 가수 MC몽과 공개연애를 인정하면서 당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두 사람은 2년 간 많은 팬들의 지지 속에서 핑크빛 연애를 지속해오다 결국 이별했다.

당시 MC몽은 자신의 SNS에 “모든 잘못은 다 내 탓”이라고 밝히며 결별 후에도 주아민과 좋은 인연으로 남을 것이라 덧붙인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