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민경,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남동생 사랑 '안타까워' 어린 나이에 갑작스런 사망 소식, 팬들 애도 물결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8-09 16:56

▲'맛있는 녀석들'에서 활약하는 개그우먼 김민경의 남동생이 갑자기 사망했다(사진출처=ⓒ김민경 인스타그램)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민경장군으로 활약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민경의 남동생 김병수 씨가 오늘(9일)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고 알려졌다. 

이에 김민경의 팬들은 슬픔에 잠겨 있을 김민경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보내는 동시에 김민경 남동생의 명복을 빌었다. 

김민경은 평소 '맛있는 녀석들'에서 남동생을 자주 언급하고 했다.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문세윤이 프로포즈를 했을 때의 사진을 공개하자 김민경은 "내 동생인 줄 알았다"며 동생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김민경은 보양식 등 몸에 좋은 음식이 나올 때마다 남동생을 떠올렸다. 

김민경은 최근까지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활발한 목소리로 청취자들에게 인사했다. '두시탈출 컬투쇼'에서의 김민경이 목소리를 들었던 청취자들은 더욱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하고 있다. 

김민경은 현재 대구로 급하게 내려간 상황이며 당분간 모든 스케쥴을 취소된 상황이다. 

팬들은 김민경 남동생에 대한 갑작스러운 비보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실검 떠서 김민경님 결혼 소식인 줄 알았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민경 씨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