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장수원, 송혜교가 전여친? `결혼할 예정`이라던 13살 연하 여친과는 결별.. 왜?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8-20 20:00

▲젝스키스 장수원(사진출처=ⓒ장수원 인스타그램)

젝스키스 장수원이 송혜교와 남다른 인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장수원은 올해 나이 40세로 젝스키스 재결합을 통해 다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때 장수원은 로봇연기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장수원은 젝스키스의 멤버로 한창 활동했을 때 송혜교와의 열애설로 주목받았다. 

젝스키스 장수원은 MBC `라디오스타`에서도 송혜교와의 열애설에 난감한 상황에 처한 적이 있다. 장수원은 "배우 S양 때문에 삭발했던 적이 있다는데"라는 질문에 "그런 적은 없다. 앨범 콘셉트 때문이었지 S양과는 무관하다"라며 "그 분은 드라마를 촬영하며 잘 계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수원은 13세 연하 여친과 4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을 알린 바 있다. 장수원의 여자친구는 지난해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수원의 흔적을 지웠다. 

장수원은 지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와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인터넷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고백하며 결혼의 의지도 밝혔다. 

장수원은 2016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3년 안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