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9일 화요일

430호점 돌파··· 크린업24 셀프빨래방, 뛰어난 기술력과 세심한 사후관리를 자랑해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23일 09시 00분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이 연이은 호재로 예비창업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 매장 430호점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치열한 셀프빨래방 브랜드 경쟁 속에서 이러한 성과를 올리게 된 원동력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철저한 사후지원을 토대로 14년간 꾸준한 운영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셀프빨래방을 안정성과 효율성을 갖춘 매장으로 꾸리기 위해서는 다양한 기술력이 필요하다. 셀프빨래방을 운영함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세탁장비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전기와 급배수, 배기까지 고려해 설비를 진행해야 하는데, 기술력이 뒷받침되지 않을 경우 세탁장비의 효율이 떨어지거나 잦은 고장 등의 원인이 되어 향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

크린업24 빨래방은 14년간 다양한 현장 설치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 최적의 설치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세탁에 사용하는 물까지 신경을 쓰는 세심함도 눈길을 끈다. 유수살균기를 설치해 세탁에 사용될 물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더욱 깔끔한 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객의 편의성을 위해 키오스크 장비는 물론 다양한 부가설비도 설치가 가능하다.

매장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돌발상황에도 원활하게 대처가 가능하다. 크린업24빨래방은 뛰어난 기술력과 인프라를 자랑하기 때문인데, 파주에 위치한 제 1,2 물류센터에 위치한 전담 A/S팀과 대규모 부품실을 통해 전국 어느 매장이나 빠르게 수준 높은 기술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보다 빠른 A/S지원을 위한 전용 직통 전화번호를 운영하는 것도 크린업24 빨래방의 특징이다.  


장기간 운영이 필수적인 셀프빨래방의 특성상 기술력과 운영 안정성에서 앞서가는 크린업24 빨래방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