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부부창업아이템, 국수 전문점 '면당포', 여름 신메뉴 4종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26 15:24


‘제2의 명인만두’로 불리우며 키오스크 분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는 ㈜명인에프엔비의 면당포가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국수전문점 면당포가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는 ‘판모밀’, ‘생쫄면’, ‘불고기미니밥’, ’제육미니밥’으로,여름철 시원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선출시 된 판모밀은 명인만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를 담아낸 여름메뉴로, 출시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메뉴로 출시된 생쫄면은 쫄깃함이 살아있는 생면발에 아삭한 식감의 채소, 면당포 특제소스가 곁들여진 분식메뉴다. 여름철 선호도가 높은 쫄면메뉴에 국수전문점 면당포만의 신선한 재료와 감칠맛있는 소스가 더해져 남녀노소 사랑받는 계절메뉴가 될 전망이다.

부부창업아이템 면당포 불고기미니밥은 입맛을 돋구는 불고기와 밥, 단무지, 지단과 파 그리고 김이 함께 올려진 신메뉴로, 면당포 국수메뉴의 사이드메뉴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단품 식사로도, 메인메뉴와의 조합을 통한 든든한 한끼로도 즐길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장점이다.

면당포의 신메뉴 ‘제육미니밥’은 깔끔하게 즐기는 제육덮밥 컨셉으로, 매콤하고 달달하게 볶은 제육이 여름 입맛을 사로잡는다. 불고기미니밥과 마찬가지로 사이드메뉴로 국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육미니밥은 선택에 따른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소자본1인창업 면당포의 신메뉴는 기존 가락국수(가락우동), 숙주가락우동, 잔치국수, 물냉면과 비빔냉면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할 전망이다.

신메뉴 출시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국수전문점 면당포는 명인만두의 15년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9년 런칭한 소자본1인창업 컨셉의 키오스크 프랜차이즈다. 희소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은 포차국수와 분식메뉴, 키오스크 주문을 통한 비대면 고객응대, 신속한 조리 프로세스가 합쳐진 높은 효율성으로 소자본1인창업과 부부창업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명인에프엔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는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에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기존 국수 및 분식 메뉴들과 같이 키오스크와 무인주문이 제공하는 간편하고 빠른 회전율에 궁합이 좋은 메뉴로, 출시 이후 매장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시즌별신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분식 프랜차이즈 면당포는 소자본1인창업에 최적화된 키오스크 창업, 부부창업아이템 등 다양한 창업아이템에 대한 상담과 안내를 진행하고 있어 예비 분식 창업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부부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면당포의 국수전문점 창업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가맹문의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