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쾌적한 실내 환경 만드는 자동차관리용품, 첫차관리 방법은?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30 16:51

자료사진.(사진제공=훕몰(hoopmall))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귀경길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줄 자동차관리법, 자동차관리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자동차미세먼지는 실내 환경을 오염시키는 주요 원인으로써 자동차먼지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카매트 등 자동차관리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실제로 ㈜불스원이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약 2달간 공식 인터넷몰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브랜드 제품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7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으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시장의 비수기로 알려져 있는 여름철 판매량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친환경 차량매트 전문 업체로 알려진 자동차용품 쇼핑몰 ‘훕몰(hoopmall)’ 역시 카매트, 세차용품 등 각종 자동차용품에 대한 판매량이 크게 늘어났다. 훕몰에서는 차량매트를 활용하여 자동차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는 첫차관리 및 자동차관리법을 제시하고 있다.

자동차용품 전문 브랜드 훕몰의 차량매트는 특수코일 재질로 만들어져 물기나 미세먼지 등을 포집하는 성능이 뛰어나다. 꼼꼼한 방수 처리로 수분에 강해 비 소식이 잦은 요즘 같은 때 사용이 편리하며 오염되었더라도 물 세척으로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필수 자동차관리용품으로 꼽히고 있다.

훕몰의 대표 상품인 ‘엣지코일카매트’ 제품은 인기 유튜브 채널 ‘야생마TV;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기존 제품과 달리 가장자리 부분에 견고한 벨크로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 올 풀림 현상과 마모 및 변형의 우려가 적다는 것이 특징.

두툼한 20mm 두께로 장거리 운전 시에도 부담이 없으며 통기성이 우수해 습기나 곰팡이, 악취 등에 대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독성 자재나 본드를 사용하지 않은 열접합 방식으로 제조하여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며 SGS(유해물질 검출테스트) 인증 완료로 신뢰도를 더했다.

시중에서 고품질의 코일매트 중 블랙 컬러를 찾기 어렵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 ‘블랙골드에디션’은 출시 후 큰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다. 특히 엠블럼을 골드로 교체하여 여느 제품과는 다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실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자동차용품 전문 훕몰은 맞춤형 1:1 커스텀 제작을 통해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 기아, 쌍용 등 국내 차량은 물론, BMW, 렉서스, 포르쉐, 인피니티 등 수입 차량까지 모든 차량에 장착할 수 있다.

훕몰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귀경길 쾌적한 차량 환경을 위한 첫차관리, 자동차관리법 등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훕몰 카매트는 자동차먼지나 수분 등을 포집하여 실내 환경을 더욱 깔끔하게 조성해주며 방수 처리 제품으로 청결 관리가 용이하다”고 전했다.

한편, 훕몰에서는 세차용품, 차량매트 등 다양한 자동차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훕몰(hoopmal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