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퀸덤 박봄 “마약 논란에 대해 직접 입열어” 박봄 얼굴 변천사 ‘눈길’ AOA 지민에게 저격 당했다?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8-30 16:52

▲ '퀸덤' 방송장면 (사진=ⓒ Mnet)
어제(29일) 첫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에 출연한 가수 박봄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을 그린 Mnet 예능 ‘퀸덤’은 첫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은 바 있다.
 
특히 대세 걸그룹 마마무를 비롯해 AOA, 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 등이 출연하며 솔로 가수로는 유일하게 박봄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 (사진=ⓒ )
이날 방송에서는 마지막 출연자인 박봄의 특별대우에 대해 AOA 지민이 “이건 경쟁인데 불공평한 것 아니냐”는 불만을 표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가수 박봄은 지난 3월, ‘돈 크라이(Don’t Cry)’ 이후 8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박봄은 자신의 솔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홀로서기의 의미를 전함과 동시에 각종 논란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특히 그간 자신을 둘러싼 마약 논란에 대해 정면 대응했다. 이날 박봄은 “해외에서 치료 목적으로 정상적인 치료와 처방전을 받아서 복용했다”라고 설명하며 “대신 국내법을 잘 몰라 물의를 일으킨 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