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나의 나라' 우도환 "여긴 어느 나라인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05 09:07

'나의 나라' 우도환 "여긴 어느 나라인가" / 사진출처-우도환 인스타그램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가 첫 방송 이후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양세종, 김설현, 장혁, 김영철, 안내상, 조이현 등이 출연하는 나의 나라에서 남선호 역으로 나오는 우도환이 SNS를 통해 근황을 알리며 주목받고 있다.


우도환은 첫 방송이던 지난 4일을 이틀 앞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팬들에 보내온 계란 712개 화환 앞에서 뿌듯한 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우도환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한 나의 나라에 출연 중인 우도환을 향해 팬들은 "선호 화이팅", "완벽해", "그동안 연기 하시는거 쭉 드라마 봤는데 이번에두 진짜 목소리랑 캐릭터 찰떡이셨어요"라고 응원을 보냈다.


한편 우도환은 1992년생으로 올해 만 27세로 키이스트 소속사에서 활동중이고 나의 나라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