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보건대 총학생회, 가을축제 '잘잘잘' 콘서트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9-10-11 11:42

10일 대구보건대 인당아트홀 대강당에서 47대 총학생회가 주최한 '2019년 가을축제 잘잘잘 콘서트'에서 개그우먼 이국주의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사진제공=대구보건대)

대구보건대학교(총장)는 10일 오후 7시부터 교내 인당아트홀 대강당에서 재학생들을 위한'2019년 가을 축제' 콘서트를 개최했다.

'47대 HAUL총학생회'에서 주최한 이번 가을축제는 '잘잘잘(잘했고 잘하고있고 잘될거야)'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대학문화의 즐거움을 재학생들에게 제공하고 함께 어우러지는 만남의 장을 조성해 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재학생과 교수, 대학관계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축제는 남성희 총장의 격려사와 강병균 총동창회장의 축사로 시작해 개그우먼 이국주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로 계속됐다.

이어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이벤트 게임과 피날레 무대를 힙합가수 수퍼비가 파워풀한 목소리와 화려한 무대매너로 장식함으로써 참석한 이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함께 축제를 즐기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창렬 총학생회장(22.치기공과 2학년)은 "이번 가을 축제는 강연과 음악을 통해 국시를 준비하는 수험생과 재학생들에게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데 의미를 뒀다"며 "앞으로 재학생들과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진정한 학생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