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5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판매특공대 마케팅포럼 ‘카카오 커머스 활용 특강’ 성황리에 마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4 10:09

(사진제공= 판매특공대 교육팀)

국내 온라인 판매 사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는 판매특공대(임헌수 소장)는 지난 9월 25일 ‘카카오 쇼핑과 광고마케팅’ 이라는 주제로 마케팅포럼을 개최했다.

판매특공대 마케팅포럼은 매달 4째주 수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가장 이슈가 되는 분야의 전문가 혹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사업자를 초빙하여 실무 실전에 도움되는 정보를 공유해오고 있다.

이번 포럼에서는 카카오 공식 광고대행사 어웨이크스퀘어의 이상욱 대표와 최현근 수석팀장이 강사로 나섰으며, 실무에 도움되는 광고 정보와 카카오 커머스 활용법에 대해 강의를 하고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기획한 임소장은 “네이버 쇼핑, 오픈 마켓, 소셜 등에 입점한 사업자들은 많지만 톡스토어에서 판매하거나 카카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활용해서 매출로 연결하는 분은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어서, 포럼을 통해 시장 확장과 효율성 높은 광고에 대한 정보를 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 참가자는 "트렌디한 광고 시장에 대한 정보, 카카오 커머스 활용 노하우, 효과적인 플러스친구 사용법, 카카오모먼트 활용법 등을 실제 데이터를 보여주면서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서 이해하기 쉬웠으며 호응 또한 높았다"고 전한다.

판매특공대 임헌수 소장은 “10월에 진행될 마케팅포럼에서는 ‘효과적인 네이버 광고의 모든 것’을 다룰 계획이며 이론이 아닌 실제 큰 성과를 낸 사례를 중심으로 노하우를 공유할 것” 이라면서 “네이버 광고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활용법과 함께 광고 효율을 300~800% 올리는 노하우를 배우게 될것”이라고 강조했다.

10월 마케팅포럼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판매특공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