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인천공항 주차대행 ‘T1T2주차대행’ 발렛파킹 무료 서비스 및 장기주차 할인 서비스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4 10:11


인천공항 주차 대행 ‘T1T2 주차대행’은 5일 이상 이용객에게 주차비 50% 할인과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인천공항 주차 대행 ‘T1T2 주차대행’은 공항 도착 15분 전에만 예약을 하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제1여객터미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신속한 출동 및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로 출발하는 당일 예약도 할 수 있다. 실내주차를 원할시 예약하면 쾌적한 환경의 실내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주차공간에 불편함을 겪던 이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해주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전화상담을 통해 발렛파킹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들은 인천공항 제1터미널 출국해서 제2터미널 도착하는 경우 혹은 반대의 경우에도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T1/T2 주차대행은 인천공항 단기주차장의 비싼요금과 장기주차장의 불편함에 고생을 한 경험이 있는 고객들에게 1대1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유튜브 동영상을 통한 길안내, 주유서비스,  세차서비스 등이 있다

4면 CCTV가 설치되어 있어 만일의 사태에 대비가 가능하며 자동차 책임보험 가입 및 전직원 탁송보험 가입도 완료된 만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업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24시간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며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