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사이버대, 경산 장애전문 밝은어린이집 '밝은 빛들의 향연 축제' 재능기부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9-10-20 12:35

대구사이버가 19일 경산 남성초등학교 솔빛관에서 장애전문 사회복지법인 밝은어린이집 가족들과 어린이집 임직원, 경산시 관계자, 대구사이버대 교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밝은 빛들의 향연' 행사가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사진제공=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학교(총장 이근용)는 19일 장애전문 사회복지법인 밝은어린이집(원장 권영화) '2019 밝은 빛들의 향연' 행사에 참여해 자원봉사를 펼쳤다.

경북 경산 남성초등학교 솔빛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밝은어린이집 가족들과 어린이집 임직원, 경산시 관계자, 대구사이버대 교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구경북크리에이터협의회 소속 청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 했다.
 
19일 경산 남성초등학교 솔빛관에서 열린 장애전문 사회복지법인 밝은어린이집 '2019 밝은 빛들의 향연' 행사에 참여해 자원봉사에 나서고 있다.(사진제공=대구사이버대)

자원봉사에 참여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지근TV(본명 지정근)는 "작은 도움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참여하게 됐다"며 "장애인, 비장애인 하나가 되어 축제를 즐기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권영화 원장은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사회통합의 의미에서 뜻깊은 행사다. 특히 일반 영유아와 장애아이들과 역통합 보육의 실천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대구사이버대학교와 대구경북크리에이터협의회 등 여러 기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줘 더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