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대덕구, 북콘서트 & 가족독서골든벨 열어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9-10-24 17:14

대전 대덕구, 북콘서트 & 가족독서골든벨 포스터.(자료제공=대덕구청)

대전 대덕구가 ‘책을 펴자’ 독서문화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음달 9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대전이문고등학교에서 ‘김태빈 작가 초청 북콘서트와 가족독서골든벨’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북콘서트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그들을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의 김태빈 작가를 초청해 ‘독립역사 속 선열들의 열정과 집념을 기억한다!’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3시에는 책을 통한 가족 간 소통의 시간으로 탈락자 없는 이색 가족독서골든벨이 열린다.
 
참가 신청은 대덕문화원(☎ 627-7517)으로 하면 되고, 2인 1조, 50가족을 선착순 선발한다.

한편 대덕구는 지난 7월부터 대덕문화원, 대덕구새마을회(문고) 등과 함께 ‘책을 펴자’ 독서문화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책을 펴자’는 대덕문화원이 모금한 후원 기금으로 도서구입비를 지원되는 사업으로 북콘서트, 가족독서골든벨 등 책 읽는 문화 조성 및 향토서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병행하고 있다.
 
박정현 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책을 펴자’ 독서문화 캠페인에 더 많은 구민이 참여해 책과 함께 힐링하며 책읽기를 통해 가족 간에 막힌 대화의 통로를 열고, 향토서점의 좁은 활로를 넓혀 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