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우수브랜드만족대상’뷰티브랜드(기초화장품) 부문 단일 수상, "오그도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3 12:35


20년 에스테틱 전통의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위한 브랜드 오그도아가 수원 노보텔 호텔에서 열린 ‘2019 우수브랜드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뷰티브랜드(기초화장품) 부문의 대상을 단일 수상했다.

이 날 수상자로 나선 오그도아마케팅 담당자는“오그도아의 브랜드 철학은 민감한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피부 변화로부터 시작되는 삶의 전반적인 희망을 전하는 것이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특성을 심도 깊게 고려하고 제품을 연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그도아는, 브랜드 철학과 제품 품질의 우수함 등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그도아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은 대표적 주력상품은 민감 피부 기초 제품 3종으로, ‘하이드라수딩 크림’, ‘트루 배리어 크림’, ‘클리니카 크림’이다.

오그도아의힐링복합성분인rescuer™를 기본으로한 ‘트루 배리어 크림’과 ‘하이드라수딩 크림’은 피부 진정과 더불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보습감을 더하여 민감한 문제성 피부의 자극받은 피부 진정과, 데일리 케어를 전문으로 하고, ‘클리니카 크림’은 pH 4.5 수준의 약산성으로 모공 개선과 피부 진정에 효과와 더불어 자연스러운 각질제거로 거칠어진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오그도아관계자는 “우수브랜드만족대상 뷰티브랜드(기초화장품) 부문을 단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라며, “대한민국의 민감한 문제성 피부 전문 브랜드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세계로 뻗어나가 K-beauty 글로벌 브랜드의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