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인천 송도 애견 동반 식당 '피제리아 일피노', 풍미 짙은 스테이크ㆍ화덕피자ㆍ파스타 만나볼 수 있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2 14:11


늦가을의 정취가 한창인 요즘 반려동물과 함께 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천 송도는 센트럴파크, 인천대교 전망대, 한옥마을, 트리플 스트리트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아 반려동물과의 산책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가족 나들이 명소로 유명하다.

인천 송도는 가볼 만한 곳이 많은 만큼 다양한 종류의 맛집도 많다. 그중 송도 애견 동반 식당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인천 송도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는 반려동물과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인천 송도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피제리아 일피노는 300도가 넘는 스톤에서 구워 먹는 스테이크와 쫄깃하고 생생한 식감이 매력적인 생면 파스타가 메인메뉴이며, 인기 많은 화덕피자는 참나무를 활용한 정통 화덕에서 구워내 특유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담은 다양한 요리로 인천 송도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반려동물과 견주가 동시에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반려동물에게 생수와 애견 수제간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편의를 위해 유모차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애견 동반 식당을 보기 힘든 요즘 반려동물과 견주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제리아 일피노는 송도 애견 동반 식당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반려동물과 동행한 고객들이 맘 놓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 자리를 구비하고 있다. 야외에 마련된 테라스 자리는 피제리아 일피노 특유의 이태리 감성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 낭만적인 식사가 가능하다.

야외 테라스와 동시에 내부에 넓은 자리를 마련해 송도 회식장소, 가족모임 등 단체 모임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고, 주변에 여러 회사가 밀집되어 있어 인천 지역에서 송도 점심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피제리아 일피노 관계자는 "송도 애견 동반 식당으로써 모든 고객들과 반려동물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유모차 대여, 반려견 전용 수제간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파스타, 스테이크, 화덕피자 등 다양한 이태리 음식과 더불어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까지 볼 수 있어,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낭만적인 식사를 누려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피제리아 일피노는 인천 송도 푸르지오 월드마크에 위치해있으며 예약 및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