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분당 이매동 영어, 수학 학원 '실력영수학원' 예비중1, 예비고1 기숙형 겨울방학특강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1 13:57

분당 이매동 영어, 수학 학원 '실력영수학원‘ (사진제공=실력영수학원)

분당 이매동 영어, 수학 학원 '실력영수학원(원장 감경세)'은 겨울방학을 맞아 하루에 단 한 과목을 12시간 수업으로 진행하는 38번째 기숙형 동계방학특강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동계방학특강은 예비중학생과 예비 고등학생, 그리고 그 외 모든 학년을 대상으로 12월 26일부터 시작 예정이며,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9시간, 3주 단위로 진행된다.

또한, 9시간으로 부족할 경우, 저녁 8시까지 3시간 연장하여 총 12시간까지 특강을 진행하며, 혹은 하루 4시간 수업에서 횟수만 1회 추가하여 주3회로 진행하거나 그 외 3회 이상 특강도 가능하다. 

특강은 과목별로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로 나눠 진행되며, 특강내용은 과목별로 차이가 있으나, 수학은 선행위주 및 심화, 영어는 문법 집중강화 및 각 분야 학습량 업그레이드 형태로 개인별 취약부분을 따로 설정하여 특강내용을 정할 수도 있다.

‘실력영수학원’은 소수정예 영어, 수학 전문 학원으로 2002년 개원 후 5차례 확장, 이전하였으며, 이매동 내에서는 인지도 높은 학원으로 독창적인 교육프로그램과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한 까다로운 내규 <실력학원에 등록하기 전 생각해야 할 점 7가지 수칙>을 운영 중으로 철저한 관리가 특징이다. 
 
분당 이매동 영어, 수학 학원 '실력영수학원‘ 겨울방학특강 시간표 (사진제공=실력영수학원)

실력학원은 Fort test를 통해 실천행동학습식이라는 교육방식을 추구한다. 이는 자신에게 맞는 학습을 통해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잘못된 공부습관을 고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매일 학생 개인별 학습태도나 생활습관 등을 평가해 수업일지에 기록, 학부모님께 카톡 메시지를 매일 발송한다. 귀가 후, 학부모님께 사인을 받고 학부모가 학원에 전달하고 싶으신 내용이 있을 경우, 학부형 의견란에 작성해서 보내면 플러스 점수를 주고 동시에 학원에서 그 의견을 수렴하는 방식인데, 학원도 그 의견으로 신선한 계획을 세울 수 있어서 적극 추천한다고 한다.

실력영수학원' 감경세 원장은 "2019년 11월 14일(목)에 치러진 대입수능에서는 문제를 많이 풀면서 속도를 앞세워 빠르게 학습한 수험생보다는 저학년 때부터 기본원리를 충분히 이해하고 천천히 논리적으로 다진 학생에게 유리했는데 이런 기조는 앞으로 계속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영어, 수학은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진학 시 난이도와 학습량에서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새 학기를 준비하는데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분당 이매동 영어, 수학 학원 '실력영수학원'의 겨울방학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