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믿고 쓰는 나우 생리대, 현대 여성위한 좌훈패드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6 13:24


2017년 생리대 유해 화학물질 논란 이후 두 딸을 위한 생리대를 만든 정연미 대표의 엔터네이처코리아에서 이번에는 생리 전 후와 출산 후 산후조리,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일체형 좌훈 패드를 출시했다.

좌훈패드는 언제 어디서나 생리대처럼 간편하게 속옷에 붙여 한방 좌훈 효과와 편리함을 동시에 체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현대의 여성들 상당수는 생리통이나 배란통을 겪어보았을 것이다. 이는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몸이 냉하여 생기는 통증이다. 자궁에 찬 기운이 많고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때는 좌훈을 해주면 효과가 있으며, 허준의 동의보감에도 여성의 하복부 질병은 냉기에서 비롯된 것이니 훈증을 해야 한다는 기록이 남아있다.

하지만 약재를 구해 비율을 맞춘 후 우려내거나, 태워서 연기를 쐬며 앉아있기란 현실적으로 힘든 방법이다. 엔터네이처코리아의 좌훈패드는 강화사자발쑥, 천궁, 당귀, 고삼, 진피, 향부자, 어성초, 마치현 등 여성에게 좋은 한약재를 사용해 패드만으로 간편하게 좌훈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고 한다.

좌훈패드 보다 이전에 출시 된 엔터네이처코리아의 나우 생리대는 편안하고 안전한 생리대로 이름을 알려 ‘믿고 쓰는 생리대’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엔터네이처코리아는 이미 나우 생리대를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좌훈패드의 사용후기가 심심치 않게 올라오고 있으며, 계절의 변화에 따라 건강관리가 중요한 요즘 좌훈패드로 겨울철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구입은 엔터네이처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을 통해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