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일산영어회화학원 랩스, 회화 및 오픽, 토익스피킹 등 스피킹 과목 일대일강의 운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7 18:36


취업의 문이 날이 갈수록 좁아짐에 따라 최근 취업준비생들은 어학 및 컴퓨터 공인인증시험, 인턴, 자원봉사 등 스펙 쌓기에 한창이다. 특히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어학능력을 평가 기준으로 선택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어학능력 상승을 통한 취업을 계획하고 있다.

이중 토익 성적은 어학능력의 기본을 넘어 필수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토익 준비가 기본으로 갖춰진 현재, 이제는 기업에서도 업무에서 활용이 가능한 회화능력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오픽이나 토익스피킹과 같이 영어회화능력을 증명해줄 수 있는 영어스피킹 시험 준비도 필요해졌다.

또한, 취업준비생들 뿐 아니라 재직자들의 영어회화 및 영어스피킹 시험 준비율도 늘고 있다. 이는 산업의 발달과 업무의 글로벌화로 인해, 영어회화 능력은 업무와 직결되어 진급 시 외국어 능력이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 것으로 보여진다.

이 같은 회화능력 향상을 위해 최근 어학원을 비롯한 학습시설의 상담을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어떤 학습이 보다 빠르고 확실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지에 대한 부분도 중요해졌다. 

전문가들은 회화와 스피킹 시험 같이 첨삭지도가 중요한 과목의 경우 독학이나 1:다수의 그룹강의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단기간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일대일 전문 어학원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이에 강남, 동탄, 의정부, 부천 등에 지점을 두고 있는 분당영어회화학원 랩스에서는 영어회화 및 오픽·토익스피킹을 비롯 SPA 등의 영어스피킹 시험을 단기에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일대일 맞춤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영어회화와 오픽, 토스 등의 영어 스피킹 과목은 전문가의 꼼꼼한 첨삭지도가 실력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 일산토익스피킹학원 랩스는 수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상담과 프리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현재 수준과 취약부분, 목표, 학습기간 등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수강생 한 명만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랩스어학원은 이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하여 학습의 효율을 높이고 있으며, 일대일로 수업이 진행되기에 실시간 피드백과 취약부분 밀착 케어도 받을 수 있어 단기간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오픽학원 랩스어학원의 강사진들은 모두 해당 시험을 오랜기간 강의해온 강사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 강사진들은 수년간 해당 시험의 연구와 티칭을 해오며 쌓아온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오픽,토익스피킹, SPA 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단기간 목표 달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종로, 신촌, 수원, 부산 등에도 지점을 두고 있는 일산텝스학원 랩스어학원에서는 스피킹 시험 외에도 토플, 아이엘츠 등의 공인영어시험과 해외 유학을 위한 SAT를 비롯 ACT, PTE 제2외국어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