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퍼시픽하우스 김포, 인천, 원주가구점, 고품격 리클라이너 소파 특가 행사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2-01 10:00


집에 돌아와 휴식을 취할 때 가장 중요한 건 편안함이다. 요즘에는 패브릭, 가죽, 원목,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소파를 선택할 수 있는데 그 중에 리클라이너 소파는 편안함의 대표 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등받이, 발받침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책을 읽거나 TV, 영화 등을 시청할 때 일반 소파보다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리클라이너소파 부문에서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한 퍼시픽하우스는 리클라이너 소파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다. 또한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에서만 체험해 볼 수 있다.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는 30년 전통의 브랜드로 전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이자 우수한 기술력의 리클라이너 소파로 정평이 나 있다. 미국 L&P 사의 시스템 하드웨어와 독일 딜란디스사의 모터를 장착하여 최강의 내구성을 자랑하며, 오랜 사용에도 잔고장 적은 우수한 제품이라고 한다.

천연 면피 가죽 소재를 사용한 리클라이너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세련된 공간을 완성해주고,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지클린, 생활발수, 항균효과, 스크래치 방지 등의 기능성으로 관리가 편한 장점이 있다.

내장재 또한 프리미엄 소파에 사용되는 고탄성 스펀지, 엘라스틱 밴드, S자 스프링, 친환경 소파 본드 등을 사용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최근에는 코너형, 카우치형 소파에 리클라이닝 기능을 결합시킨 소파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최대 규모의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전시장에 방문하면 1인용부터 3인용, 4인용, 5~6인용 등의 다양한 리클라이너 소파를 직접 체험해보고, 특가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뿐만 아니라 일반 가죽소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원목가구, 세라믹 식탁, 주니어 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방문도 많다.

퍼시픽하우스는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