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다드림쇼핑몰-롯데월드-파리바게뜨' 등 연말 가심비 겨냥한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5 11:08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공략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싱싱한 제철 식품을 현지 직송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다드림쇼핑몰'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신선 식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품목으로는 땅끝마을 해남 윤창현님의 호박고구마 한입, 경남 밀양 얼음골 남명리 미색사과, 서대6마리, 정직한 우리들 도라지 배즙이 마련돼 있다.

또,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12월 한 달간 회원 가입 시 3천원 할인 쿠폰이 주어지고 있어 참고하면 좋다. 자세한 내용은 다드림 쇼핑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121층에 설치된 6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미디어 트리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알록달록 빛나는 230개의 LED 아이콘은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저녁 8시, 118층 ‘스카이데크’에서는 세계적인 비보이 크루 ‘THE HEIMA(더 헤이마)’가 비보잉과 현대무용을 결합한 퓨전 <백조의 호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4일(화)에는 서울의 환상적인 야경을 더 오래도록 즐길 수 있도록 운영시간을 24시까지 연장하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 높이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서울스카이의 연말연시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오는 14일까지 동영상 공유앱 '틱톡(TikTok)'과 함께 ‘파리바게뜨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상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에 익숙한 Z세대를 비롯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에 참여할 소비자들은 틱톡이 개발한 증강현실 스티커 기능을 활용해 영상을 제작 후 필수 해시태그(#파리바게뜨리)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파리바게뜨리 프로모션에 참여자에게는 파리바게뜨 3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