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와인싸롱 뱅뱅‘ 즐거운 연말을 위한 파티플래터 2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05 11:28


가성비 넘치는 와인과 다채로운 만찬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싸롱 뱅뱅‘이 즐거운 연말 파티를 위한 파티플래터 2종과 토마토 시리즈 2종을 오는 12월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와인싸롱 뱅뱅’은 강남역점, 구로디지털점, 산본역점, 영등포역점, 철산점, 강서구청점, 종로관철점 전국 메인 상권 7곳에 입점 되어 트랜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메뉴의 꽃인 파티플래터 2종은 회식이나 단체로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만든 메뉴로써 기존 하몽&메론 플레이트와 치즈 플레이트를 합친 메뉴가 하몽메론파티플래터이며, 고기 메뉴와 샐러드를 같이 드시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만든 메뉴가 바로 BBQ파티플래터이다. 또 기존 크림 파스타 시리즈에 상큼함을 더해줄 메뉴인 가성비 넘치는 토마토파스타와 추운 겨울날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토마토홍합스튜도 이번 겨울 별미로 꼽힌다.

메인 메뉴 4종과 함께 뱅쇼 2종 역시 출시되는데, 프랑스어로 뱅(vin)은 ‘와인’, 쇼(chaud)는 ‘따뜻한’이라는 뜻으로 겨울에 따끈하게 와인을 끓여 유럽인들이 즐겨 마신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뱅쇼는 와인에 시나몬, 향신료, 각종 과일 등을 넣어 만들어 면역력에 좋고, 감기 증상 완화와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건강음료이다. 이 밖에도 와인싸롱 시그니처 와인 1종과 까사비바 5종 역시 출시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