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우먼 팽현숙 ‘14번째 도전에 얻은 성공! 포기 NO’ 강연으로 권영찬닷컴 합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19-12-18 12:18

권영찬닷컴에 합류하는 개그우먼 팽현숙(사진출처=권영찬닷컴)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개그우먼 출신으로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창업으로 성공한 팽현숙씨가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잘 알려진 권영찬닷컴에 합류한다. 개그우먼 팽형숙씨는 최근 KBS 1TV 아침마당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와 함께 출연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개그우먼 출신으로 최근에는 요리연구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팽현숙씨는 최근 안성시에서 진행한 양성평등주간에 강사로 초청되어 ‘여성의 도전 그리고 실패’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실시해 큰 박수를 받았다.

팽현숙씨는 창업에서도 성공을 하며 최근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남편인 최양락씨와 함께 출연하며 케미를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개그우먼 팽현숙씨는 지난 1989년 KBS 유머1번지 ‘청춘을 돌려다오’로 시작해서, 지난 1990년에는 KBS ‘웃으면 좋은날 신혼일기’, 1995년에는 SBS ‘웃으며 삽시다. 슈퍼차 부부’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 2009년에는 ‘팽현숙의 내조 재테크’ 책을 출간하고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팽현숙씨는 최양락씨와 결혼한 후에 방송계를 잠시 떠났다. 그리고 최근 음시사업의 성공과 함께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현재 다양한 강연현장에서 경력 단절 여성을 응원하는 강연과 함께 창업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다.

개그우먼 팽현숙씨가 합류하는 권영찬닷컴은 연예인 1호 출신 상담학 박사로 유명한 권영찬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스타강사들과 함께 하고 있다. 권 교수는 “팽현숙 누님은 어머님이 권씨 일가라서 예전부터 친분이 있었다. 최근 KBS 아침마당을 통해서 의기투합해서 권영찬닷컴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 “현재 많은 방송인들이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지만, 재테크분야와 창업분야에 있어서 팽현숙 누님의 강연의 최고의 강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팽현숙 누님이 권영찬닷컴으로 합류하면서 2020년 가장 기대 되는 강사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강사 제조기로 유명한 권영찬 교수는 이호선 박사를 무명강사 시절 픽업해서 스타강사로 만들었으며, 현재 다양한 방송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금메달리스트인 김동성 코치를 영입해서 김동성 코치도 1년 만에 스타강사로 만들어 냈다.

현재 앤디황(황인식) 영화상담학 교수와 아주대학교 김경일 인지심리학 교수, 임성민 아나운서, 윤영미 아나운서, 유인경 기자 등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스타강사들 40여명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한편, 개그우먼 팽현숙씨는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 합류로 2020년 가장 기대 받는 스타강사로 주목을 받으며 연말을 맞이해서 다양한 방송과 홈쇼핑에 출연을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