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영렘브란트, 프랜차이즈대상 수상 “교육서비스 부문 유일한 프랜차이즈 대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20 18:19

(사진제공=영렘브란트)

프리미엄 미술교육 브랜드 영렘브란트가 지난 16일 서울 쉐라톤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진행된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영렘브란트의 수상은 많은 요식업 프랜차이즈 홍수 속 유일한 미술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수상이어서 다수의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렘브란트는 미술홈스쿨 창업을 기반으로 차별화 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단순한 미술 활동을 넘어 그림을 그리는 작업을 통해, 성장 시기에 필요한 창의력 및 사고력의 증진과 이를 통한 두뇌 성장을 목적으로 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영렘브란드는 최근 미국을 비롯한 다양한 해외 언론과 공교육 기관에서 그 쓰임새를 인정받아왔다.

또한, 영렘브란트는 일반적인 미술학원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미술교육을 추구하는 영렘브란트는 이외에도 분기별 대 주제를 선정,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주제로 드로잉, 창의력향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영렘브란트 관계자는 “창업 시장에서 교육 프랜차이즈가 갖는 힘은 앞으로 더욱 커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양한 흥미와 적성, 창의력과 사고력의 증진이 대두되는 요즘, 교육 시스템 속에서는 영렘브란트가 선보이는 다양한 시스템들은 교육적 의미와 함께 성공적인 창업의 가능성을 담고 있다”고 전하며 “최근, 국내 경제 상황에 따라 여성창업, 소자본창업 등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많은데, 이들에게 영렘브란트는 적합한 브랜드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프리미엄 미술교육 브랜드 영렘브란트는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미술 학원 창업에 맞춘 다양한 창업 시스템을 선보이며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