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 알렌시아 업데이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도균기자 송고시간 2020-01-07 08:36

고고하고 고상한 순혈주의 드래곤 전사 알렌시아 등장
2020년 경자년 새해맞이 선물 하늘석 1000개 지급
에픽세븐의 신규 영웅 캐릭터 알렌시아.(자료제공=스마일게이트)
[아시아뉴스통신=김도균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최근 신규 영웅 알렌시아와 신규 아티팩트 알렌시녹스의 역린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알렌시아는 고고하고 고상한 순혈주의의 용족으로 기존 영웅 중 용족인 유피네와 루나의 외당숙모라는 설정이다. 알렌시아는 자연 속성의 5성 전사이며, 아군의 생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3번째 스킬인 천지개벽은 적 전체의 강화효과를 모두 해제하는 동시에 아군 전체에게는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해 전세를 뒤집을 수도 있다. 

신규 아티팩트 알렌시녹스의 역린은 전사 전용으로 전설 등급이다. 본인 및 다른 영웅의 턴 시작과 동시에 자신의 치명 확률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가졌으며, 해당 효과는 최대 20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지식의 가루 상점의 목록이 갱신돼 시구르 사이스, 엘브리스의 보검 등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에픽세븐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난 1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하늘석 1,000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알렌시아는 아군의 생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장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에픽세븐에 모처럼 등장하는 용족인 만큼 많은 분들이 접속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