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3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외식 창업 아이템 ‘빈체로’ 제천점 고객 감사 이벤트 ‘끝판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15 16:40


‘빈체로’ 제천점은 매장 오픈 1주년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의 내용은 지난 1년간 매장을 방문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경품 추첨으로, 오는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내용으로는, 이벤트 기간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응모권 1매를 지급하는 형식이다. 경품은 1등 신세계 상품권 50만원부터 4등 영국 부부 찻잔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를 통해 매장을 방문해서 맛있는 요리도 맛보고 경품도 참여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 해당 이벤트 내용은 문자와 매장 내 포스터를 통해 홍보되고 있으며 추첨일 및 장소는 오는 각 3월 1일 일요일 제천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추첨 당일 현장에서 경품권을 소지한 이들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제천점의 오픈 1주년 기념 감사이벤트는 본사가 추구하는 고객 우선 정책과도 일맥상통한 부분으로서 늘 고객을 우선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의지가 잘 반영된 행사다.

또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제천점은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정갈하면서 깨끗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이다. 제천점 이정애 가맹점주를 비롯한 전 직원들의 노력을 통해 경쟁력 있는 맛과 분위기의 경쟁력을 겸비한 매장으로 거듭났다. 이를 통해 지난 1년 간 많은 고객들을 확보해 나가면서 자연스럽게 매출 및 순수입 상승을 이뤄내며 오늘날의 성공 사례를 써 내려가는 중이다.

 그 결과,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해 받은 사랑을 돌려주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냈다. 또 지금까지 꾸준히 많은 고객을 확보해 나가며 1년간 성공으로 운영 했듯이 앞으로의 1년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제천점을 향한 고객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양질의 식자재, 합리적 가격, The Chief makes vincero, The bset or not cook을 지향 중인 파스타&피자전문점 ‘‘빈체로’는 파스타&피자전문점으로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최근 경북구미를 비롯해 부천중동, 시흥은계, 창원합성, 김해봉화 등 전국 주요 지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해 경쟁력을 입증시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