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순천시의회, 설 명절 맞아 복지시설·군부대 등 위문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20-01-19 15:54

순천시의회 강형구 부의장(가운데 양복)과 이명옥 의원(왼쪽 사복)들이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순천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조용호 기자] 전남 순천시의회(의장 서정진)는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온정 넘치는 명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19일 시의회 에따르면 서정진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이 지난 16일과 17일 이틀간 사회복지관, 요양원, 아동복지시설, 군부대 등 18개소를 방문하여 돼지고기, 생활용품 등 45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순천시의회는 위문품 전달과 함께 입소자들이 겨울나기에 어려움이 없는지 살피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서정진 의장은 “가족과 떨어져 시설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주변의 관심으로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새해에는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기울이는 순천시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의회는 해마다 설과 추석 명절에 군부대와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꾸준히 위문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