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여성가족재단, 전 직원 전략 워크숍 실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20-01-19 18:02

지난 17일 인천여성가족재단이 전 직원 전략 워크숍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여성가족재단)

[아시아뉴스통신=김선근 기자]인천여성가족재단 원미정 대표이사는 올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한해로 삼아 재단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다짐했다.

지난 17일 여성가족재단은 신년 사업추진 등으로 바쁜 일정 가운데에도 전직원 워크숍을 통해 전년도 성과를 점검하고 올해 실천계획을 치열하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원미정 대표이사는 지난 한해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한편 올해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도약과 함께 아무리 어려운 문제라도 함께 한다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협업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새해에는 정책연구실 조직개편에 따라 조직의 기능이 세분화되고 인력이 확대 운영되는 만큼 화합과 소통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야 할 것이라고 주문했다.

이번 워크숍은 오프닝 특강으로 ‘성 평등 인천을 위한 큰 걸음_성인지 감수성 향상으로’라는 내용과 주제특강으로는 사회적 가치창출을 중심으로 재단의 변화와 혁신에 대해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여성가족재단의 사회적 역할과 사명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6개 주제를 가지고 모둠별 토론을 거쳐 발표하는 시간을 가져 구성원들이 올해 여성가족재단이 추구해야할 사명과 목표에 대해 공유하고 본인이 어떤 역할을 감당해야 할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