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광진구 맛집 부대찌개두물, 건대 밥집 찾는 단체고객에 관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20 17:59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건대입구역은 지하철 2·7호선이 지나고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가 있는 젊은 트렌드를 대표하는 서울 대표 상권 중 하나다. 

건대입구역은 강남권역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대학생, 주변 주거인 등으로 항상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각종 대형 상권 외에도 건대 맛의 거리, 양꼬치 거리 등의 맛집 밀집 지역이 활성화되면서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 

부대찌개 두물의 넓고 쾌적한 매장은 70여 명 이상 단체 인원이 수용 가능하다. 

단체석 외에 혼자 밥을 먹는 1인 손님을 위한 테이블도 있어 건대 회식, 모임장소 뿐만 아니라 건대 혼밥 장소로도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신년회 등으로 각종 회식 및 모임 등의 단체 고객 비율이 늘었다고 말했다.

건대 주변 요식업 상권은 보통 고기집, 술집 등의 비율이 높고 이른바 집밥과 같은 백반집, 한식집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해당 업체는 신선한 야채 등으로 천연 육수를 만들고 있으며, 잡내가 날 수 있는 저가 햄이 아닌 고급 햄과 당일 들여오는 재료를 사용해 기름기 적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집밥과 같은 느낌의 음식으로 건대 밥집, 기사식당 맛집 등을 찾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다양한 종류의 사리를 추가할 수 있는데 그중 만두 사리는 강원도에서 직접 공수해오는 재료로 만든 알찬 속재료와 얇고 쫄깃한 피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노하우가 담긴 육수로 많은 고객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만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음식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대찌개 두물은 건대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주차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