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분식체인점 <킹콩떡볶이>, 부담 없이 시작해 안정적인 운영 가능한 소규모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1-21 16:44


새해 경자년은 작년과 달리 설 연휴가 빠르게 시작되는 탓으로 2월부터 본격적으로 창업시즌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성공하는 창업, 안정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발 빠르게 움직일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창업 시장에서 화두가 되는 것은 안정적인 운영과 인건비 절감이다. 이미 '레드오션'이라는 평가되고 있는 요식업창업 시장에서 과포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경쟁력과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분식점창업 시장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분식점창업은 적은 자본과 인건비 절감이 가능한 '소자본1인창업, 소규모창업'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작년에 이어 분식창업 시장에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는 분식체인점은 <킹콩떡볶이>이다.

분식체인점 <킹콩떡볶이>는 옛날 오리지널 떡볶이의 맛은 물론, 요즘 세대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오리지널 분식창업 프랜차이즈다. 분식점창업은 회전율도 빠르고 다른 업종에 비해 조리가 쉬운 것이 특징이지만, 진입장벽이 낮은 탓에 이미 많은 업체들이 경쟁을 이루고 있어 좀처럼 안정적인 운영이 어렵다. 

이에 분식체인점 <킹콩떡볶이>가 앞세운 강점은 다양한 떡볶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의 조화다. <킹콩떡볶이>의 대표적인 조화인 '국물떡볶이&마약오튀밥'은 많은 단골들을 형성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만들어내는 역할을 했다. 여기에 대중성 높은 분식창업으로 다양한 메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로 고객들의 취향도 만족시키는 동시에 높은 단가 구성으로 업주들도 만족시키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분식체인점 <킹콩떡볶인>를 찾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믿고 먹을 수 있는 분식이라는 의견이 다수를 차지했다. 분식이 대표적인 국민 간식이지만, 허름하고 위생적이지 못했던 과거의 분식집을 당연하게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하지만 분식체인점 <킹콩떡볶이>는 "내 아이도 믿고 먹일 수 있는 분식"이라는 분식점창업 이념으로 전 매장 연수기 설치, 로즈마리유 사용 등으로 위생적인 분식체인점으로 인정받고 있다. 

소자본1인창업, 소규모창업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분식체인점 <킹콩떡볶이>의 매장 중 작년 12월에 오픈한 서울대 인근 매장은 오픈한지 1개월 만에 6천 만원대의 매출을 만들어내는 성공 사례를 보여주었다. 킹콩떡볶이 본사의 한 관계자는 "새해 들어 많은 분식점창업 문의가 꾸준하게 쇄도하고 있다.

창업자들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창업 지원 제도와 교육 프로그램 등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주고 있다"며 분식창업 대세의 면모를 밝혔다. 실제로 <킹콩떡볶이> 분식창업을 한 가맹점주들이 창업 제도와 교육 프로그램 덕분에 부담 없이 분식점창업을 시작할 수 있었고, 경쟁력이 높은 메뉴로 소자본1인창업-소규모창업으로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것으로 전했다. 

2020년 곧 시작될 창업 시즌을 앞두고 분식체인점 <킹콩떡볶이>는 창업 문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킹콩떡볶이> 창업 상담 및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