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한전, 설맞이 봉사활동과 사회복지시설 후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재호기자 송고시간 2020-01-21 19:08

한전임원들이 21일 나눔 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한전)
 
[아시아뉴스통신=김재호 기자] 한국전력(사장 김종갑)은 사회복지시설인 전라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 1천만원 상당의 사랑 나눔 물품을 전달하고 전국 300여 개 사업소, 전통시장 활성화제고를 위한 봉사 활동을 펼쳤다.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 전국전력노조위원장 최철호)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1월 21일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활성화 일환으로 나주 남평 5일장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하여 1천만원 상당의 지역 농수산물을 구매해, 관내 사회복 지시설인 전라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하였으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 되었다.
 
전통시장 장보기에 참여한 박헌규 상생발전본부장은 “전통시장은 이 시대를 사는 우리 모두가 함께 지켜가면 좋은 아름다운 만남의 장이고 문화”라며, “지역에 대한 사회적 기여, 지역사회에 대한 배려를 항상 생각하며 앞으로도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강정 전국전력노조 본사지부위원장은 “한전은 소외계층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지속 노력해 왔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전은 지난 12월 9일부터 1월 31일까지 8주간 ‘따뜻한 겨울나기 나기 봉사활동’ 기간으로 정하고, 본사를 비롯한 전국 300여 개 사업소 2만여명의 봉사단원이 전통시장 자생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추진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