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루헨퍼니처 송파하남, “고급 소파 및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27 10:30


설을 앞두고 명절 특별 할인 행사에 돌입하는 가구 브랜드들이 많다. 이때를 잘 이용하면 평소 눈여겨보던 고품질 가구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침대와 쇼파 등 한 번 사고 나면 잘 바꾸지 않게 되는 대형 가구를 새해를 맞아 교체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한 해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도 설 할인행사를 눈여겨볼 법하다. 

현재 하남가구단지와 남양주가구단지 인근에서 운영 중인 고품질 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 역시, 설맞이 ‘설레는’ 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혼소파’ 혹은 ‘혼수소파’로 사랑 받고 있는 각종 패브릭소파를 비롯해 샤무드소파 종류까지 인하한다.

아울러 호텔 침대 느낌을 자아낼 수 있는 템퍼매트리스는 물론 씰리매트리스 등 유명 수입매트리스들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을 인하하는 구리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은 본래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할 수 있는 맞춤형 가구제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인근 고덕 아르테온이나 하남 감일지구 스윗시티 입주자들도 많이 찾고 있다. 

현장에서 4인용쇼파 혹은 가죽소파 등을 구매할 시, 소파 디자인과 방향 등까지 거실에 적합하게 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고품질 소파 라인에서 아쿠아클린 플라츠 바흐원단 소파는 물론, 이지클린소파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설레는 세일의 또 다른 할인품목으로는 고급 퀸사이즈매트리스도 포함된다. 템퍼페딕은 물론 썰타매트리스 브랜드와 스턴스앤포스터 등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원목프레임도 대상 품목 중 하나다. 인근 길동 이편한세상의 신혼부부들과 입주자들 사이에서도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로 인기가 높다. 

이와 관련해 덕소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 관계자는 “이번 설에는 자사 세일을 통해 집안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바꾸고 한껏 설레는 기분을 다시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명절 연휴에도 매장은 열려 있으므로, 편하신 시간에 언제든 루헨 송파하남을 방문해서 직접 체험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춘천가구단지 일대와 원주가구단지 인근에서 활발히 운영 중인 루헨 송파하남은 연중무휴로, 이번 설날 연휴 역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 설맞이 설레는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