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끌리메, 5년 연속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31 15:42


아름다움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끌리메가 지난 30일 서울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에스테틱 부문 5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중앙일보와 포브스 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 시상식은, 매해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분야별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에스테틱 부문 대상으로 선정된 끌리메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러버밴드리프팅(Rubber Band Lifting)’을 기반으로 얼굴의 코어 근육을 운동시켜 탄력을 회복하고 이상적인 얼굴 라인을 만드는 관리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만족을 받고 있다.

이 날 수상과 관련하여 끌리메 이은 대표는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에스테틱 브랜드로 자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기본이자 최우선으로 여기며 에스테틱 업계를 리드하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끌리메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고객과의 소통을 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