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안산 민할렐루야 뮤직아카데미 2020 신입생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민할렐루야기자 송고시간 2020-01-31 17:52

민할렐루야뮤직아카데미 실내전경. 사진제공=민할렐루야뮤직아카데미

안산시 고잔동에 위치한 민할렐루야 뮤직아카데미에서 2020년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재즈 피아노, 작곡, 사운드엔지니어, 프로듀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 SNS마케터 과정 이라고 전했다.
 
2019년 홍익대, 백석예대, 여주대 등 유명 실용음악대학의 합격생을 배출해 낸 민할렐루야 뮤직아카데미는 올해로 10년차 안산 대표 실용음악학원이 되었다고 전했다.
 
특별히 올해부터 교육과 실습 비즈니스 실무교육까지 결합한 프로듀서 정규과정을 신설하여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국내 음원사이트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구글플레이, 틱톡 등 세계적인 음원사이트에도 데뷔할 수 있는 과정을 신설했다고 전했다.
 
자회사인 히트뱅크엔터테인먼트를 통한 음원 유통과 뮤직퍼블리싱에 소속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매장음악 서비스 샵뮤직을 통한 일반 상업매장에 수강생이 제작한 음원을 홍보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또한,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가장 필요한 실용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는 민할렐루야 뮤직아카데미는 영상시대를 맞이하여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을 통해 영상전문가를 길러내어 산업에 필요한 마케팅 실무교육을 통한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