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일산가구단지 봄가구박람회 진행, 다우닝가구 퍼스트샵 신상품과 전시상품 특가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07 14:00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해 있는 쇼파전문매장 일산 다우닝가구 다우닝퍼스트샵은 돌아오는 봄 시즌 3월과 4월 결혼과 이사 준비를 위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봄 가구박람회" 공식 참여 업체로 등록이 되면서 2월 9일 일요일까지 진행하는 행사 기간동안 신상품과 전시상품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 가구박람회 할인 행사는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100여 개 회원사 매장이 참여하는 전국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일산 다우닝퍼스트샵에서 다우닝쇼파부터 가구, 밀로티쇼파 등 다양한 봄 신상품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봄 시즌 신상품은 1인용 & 2인용 & 3인용 4인용가죽쇼파, 거실형 코너형쇼파, 밀로티쇼파, 리클라이너쇼파,  패브릭쇼파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친환경 쇼파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다우닝쇼파의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쇼파와 밀로티쇼파까지 할인 받으며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OEKO-TEX(오코텍스)은 섬유 제품의 건강에 해로운 물질이 들어 있는지를 확인하는 시험 및 인증 시스템으로 다우닝가구에서 판매되는 패브릭소재 쇼파는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파로 인정 받고 있다. 최근 라돈이나 포름알데히드가 기준치 이상으로 검출되는 가구와 브랜드가 발생하고 소비자 불신이 커지면서 친환경 쇼파로 인정받고 있는 다우닝소파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나우닝쇼파는 다양한 소비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일산 다우닝가구는 봄 웨딩과 입주 시즌을 위해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하였다. 디자인만 강조한 소파와 가구가 아닌 편안함을 강조하기 위한 헤드레스트가 적용된 쇼파와 다리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가죽쇼파를 출시하여 앉았을 때 편안한 각도를 만들기 위해 허리와 등 그리고 목까지 각도를 조절하여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천연가죽과 프리미엄 가죽 그리고 통가죽, 이태리가죽 등 다양한 가죽을 적용한 상품을 출시하여 좋은 품질의 다우닝소파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퀄리티 천연면피 가죽을 적용한 신상품도 있어 부드럽고 촉촉한 촉감을 전달하여 최고의 착석감과 쿠션감을 보여주는 다우닝쇼파 신상품도 출시 하였다.

다우닝가구는 1급 발암물질 포름알데히드가 없는 친환경 EO합판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친환경 쇼파를 제작하고 있다.

3월과 4월에는 많은 신축아파트가 완공이 되면서 입주를 준비하는 곳이 많다. 특히, 고덕아르테온, 캐슬앤파밀리에시티, 신정뉴타운 목동센트럴아이파크, 김포양곡한강금호어울림 등 가장 대표적인 입주 예정 아파트로 3월과 4월 입주와 결혼 준비로 가구와 쇼파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일산 다우닝가구 소파할인매장 다우닝퍼스트샵이 참여하는 봄 가구박람회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신상품 가구와 쇼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봄 가구박람회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우닝퍼스트샵"으로 문의 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