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맞춤학습으로 수학 공부 자신감 높이는 한솔+수학교실 브랜드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0 17:07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한솔플러스의 초등수학, 중등수학 교육 전문 브랜드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이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학생들이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1:1맞춤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변화하는 교육과정에 맞춰 서·논술 평가 대비를 위한 단계별 서술형 학습을 진행하고, 실생활 연계된 수학 이야기를 읽고 만들기, 글쓰기, 발표하기 등 표현하는 수업으로 수학 공부에 흥미와 자신감을 높여 공부하는 힘을 길러주는 학습 시스템이다.

최근 초등 5,6학년 대상 ‘유형마스터’ 교재를 출시하여 유형별 문제풀이 중심의 학습을 통해 응용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고, 초등학교 입학 전 7세 대상 한글 떼기에 도움을 줄 ‘한글 익히기’ 교재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2008년 사업을 시작하여 교육시장 변화에 부응하고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한 교재 및 온라인 시스템 문제 개발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모인 결과 매년 가맹점수, 회원수가 최대 기록을 갱신하고 있으며 2020년 전 시스템 리뉴얼을 구상 중으로 더 큰 도약을 준비 중이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김용오 단장은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학부모의 의견이 반영된 만큼 더욱 값진 결과라며 “항상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움직여야 한다.”며 사명감을 갖고 일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소식은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포토뉴스

more